|
컴 포맷해야 해서 C++Builder 6을 다시 깔았거든요,,
현재 짜고 있는 프로그램(백업본)을 다시 설치된 CB6에서 실행을 시키려고 하는데,,
이상하게도 많이 버벅거려요,,
코드 수정하려는데도 버벅거리고,,
Compile하는데도 20분 넘게 걸리고,
도무지 이래서는 프로그램을 짤 수 없어요,,
도대체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거죠??
설치가 잘못된나 싶어서 언인스톨했다가 깔기도 해봤거든요,,
그러나 역시 똑같아요,,
코딩 1줄 수정하고 체크하는데 컴파일이 20분이상 걸리면,,
프로그램 마무리하는데 평생?? 우왁~~!!
무슨 해결책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