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이 노트북이고 산지 7개월 좀 넘었나??
컴 처음 사고 IIS땜에 포맷때리고 Home에서 Pro로 바꿨거든요,,
이땐 Builder6을 비롯한 모든 실행프로그램이 아~주 잘 돌아갔었는데,,
이번에 자질구리한게 컴에 너무 많이 깔려 있어서 정리 차원에서 포맷했거든요..
현재 다른 실행 프로그램등은 잘 돌아가는데,,
이상하게 유독 C++Builder6 Ent.만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참으로 희안한 일입니다..
포맷전엔 아무런 시스템의 오류가 없었습니다..
바이러스도, 웜도, ad도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포맷전엔 모든 실행프로그램들이 아주 정상적으로 돌아갔었습니다..
왜 이러는지 알 수가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