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64]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금목암
[
iconms1
]
1188 읽음
2006-01-03
10:09
전에 그타입 써봤는데 키보드와 같이 스캔한 바코드를 키보드에서 숫자,문자로
바꾸어서 입력이 들어오므로 프로그램 상에서 지금부터 스캔한다는 버튼을
누른후 입력한 문자열을 읽어서 처리하시든지
아니면 rs-232포트 입력 바코드 리더기를 사용하시면 구분이 좀더 쉬울겁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522
+
-
관련 글 리스트
43154
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tiger
1381
2006/01/02
43164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금목암
1188
2006/01/03
43162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임영우
1262
2006/01/02
43159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ayh
1309
2006/01/02
43158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조준회
1956
2006/01/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