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62]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임영우 [xsapiens] 1261 읽음    2006-01-02 23:28
키보드로 입력한 것과 동일 하구요.
바코드 스케너의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대부분 몇 가지 설정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군요.
뭐... 입력 끝에 CR이 따라오게 한다던가...LF 만 따라오게 한다던가...CRLF가 따라오게 한다던가... 뭐... 그런 것들을 설정 할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대부분 기본값으로 문자열 끝에 CRLF가 같이 따라올 겁니다.
다른분의 답변처럼 메모장을 띄워놓고 시험 해 보시면 아실겁니다.
저의 경우에 PS/2 방식의 스케너인데요... USB키보드와 사용하면 전혀 동작하지 않는군요.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반드시 PS/2 키보드와 사용해야지만 동작하는군요.
.



tiger 님이 쓰신 글 :
: 바코드 스캐너는 keyboard-wedge type 으로 구했습니다.
:
: 몇가지좀 조언좀 얻을려고 글 남깁니다.
:
: 볼랜드c++빌더로 바코드 관련 프로그래밍 할려고 합니다. (예 pc방 관리 프로그램)
:
: keyboard-wedge type 타입이면 키보드처럼 입력이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 정확히 어떤 방식인지 알고 싶습니다
:
: 바코드를 스캔하면 바코드에 입력되있는 번호를 읽어오는 건지 알고싶습니다.
: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바코드에 번호를 입력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 예를 들어 피씨방에 새로운 회원 추가를 하면, 맴버쉽카드를 만들어주잖아여
: 그럼 회원번호같은걸 바코드에 입력시키는 거 같던데 어떻게 입력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메일로 답변주셔도 됩니다^^
: 2006년 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3154 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tiger 1380 2006/01/02
43164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금목암 1188 2006/01/03
43162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임영우 1261 2006/01/02
43159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ayh 1309 2006/01/02
43158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조준회 1956 2006/0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