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54] 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tiger [] 1380 읽음    2006-01-02 13:24
바코드 스캐너는 keyboard-wedge type 으로 구했습니다.

몇가지좀 조언좀 얻을려고 글 남깁니다.

볼랜드c++빌더로 바코드 관련 프로그래밍 할려고 합니다. (예 pc방 관리 프로그램)

keyboard-wedge type 타입이면 키보드처럼 입력이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정확히 어떤 방식인지 알고 싶습니다

바코드를 스캔하면 바코드에 입력되있는 번호를 읽어오는 건지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바코드에 번호를 입력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예를 들어 피씨방에 새로운 회원 추가를 하면, 맴버쉽카드를 만들어주잖아여
그럼 회원번호같은걸 바코드에 입력시키는 거 같던데 어떻게 입력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메일로 답변주셔도 됩니다^^
2006년 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3154 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tiger 1380 2006/01/02
43164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금목암 1188 2006/01/03
43162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임영우 1262 2006/01/02
43159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ayh 1309 2006/01/02
43158     Re:바코드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에여 가르쳐주세요 조준회 1956 2006/0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