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보드 타입 바코드 리더는..
키보드로 입력한것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즉, 에디트 박스 같은곳에..클릭해서.포커스를 이동시켜놓은뒤..
바코드를 읽으면.. 키보드 친것과 동일하게 코드들이 들어옵니다.
바코드 리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키보드 연결하는 곳.. ps/2 포트에 그대로 연결합니다.
그뒤에 키보드를 연결하고요..
보통 멤버쉽 카드들은..
미리 바코드가 안쇄되어 있고....
회원정보 입력시.. 바코드를 읽어들여 등록하는 방식을 쓰면될것 같습니다.
바코드 프린터등을 이용하여..직접 인쇄를 해도 되지만..
바코드 전용 프린터는 매우 고가입니다.
tiger 님이 쓰신 글 :
: 바코드 스캐너는 keyboard-wedge type 으로 구했습니다.
:
: 몇가지좀 조언좀 얻을려고 글 남깁니다.
:
: 볼랜드c++빌더로 바코드 관련 프로그래밍 할려고 합니다. (예 pc방 관리 프로그램)
:
: keyboard-wedge type 타입이면 키보드처럼 입력이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 정확히 어떤 방식인지 알고 싶습니다
:
: 바코드를 스캔하면 바코드에 입력되있는 번호를 읽어오는 건지 알고싶습니다.
: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바코드에 번호를 입력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 예를 들어 피씨방에 새로운 회원 추가를 하면, 맴버쉽카드를 만들어주잖아여
: 그럼 회원번호같은걸 바코드에 입력시키는 거 같던데 어떻게 입력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메일로 답변주셔도 됩니다^^
: 2006년 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