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08] Re:Re:Re:감사합니다.질문하나만더요..ㅡ.ㅡ
smleelms [smleelms] 854 읽음    2005-12-28 19:15
글쎄요.. 별도의 이미지에 원본을 저장해 놓았다가. 그 이미지로 다시 복원시키는 것이 가장 빠를듯 합니다만..
저는 예전에 그리 처리한 기억이 있습니다.
허접답변이었습니다.  ^^;;

아까그놈 님이 쓰신 글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CBuilder6\Examples\Doc\GraphEx\
: :
: :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
: :
: : 유지만 님이 쓰신 글 :
: : : 이미지에
: : : 사각형을 그리는데
: : :
: : :
: : : 사각형을 그리긴 그렷는데
: : : 하얀색으로 채워 져서 나오네...
: : :
: : : 선만 나타내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 : :
: : : 그리고
: : :
: : : 마우스를 다시 누르면
: : : 지워 주고 싶은데
: : : 계속 남아있네요
: : :
: : : 질문을 요약 하자면
: : :
: : : 1. 사각형을 그렸는데 안에 채워져 있는 색을 없애고 싶습니다
: : : 2. 사각형을 만든후....다시 마우스 버튼 누르면.. 전에 있던 사각형을 지우고 싶습니다
: : : 3. 사각형을 지우는데 뒤에 이미지 불러온건 지우지 말고 그 사각형만 지우고 싶습니다.
: : :
: : : 답변 주세요!!^^;ㅡ.ㅡ.;
:
: 사각형 지우는 것은 안되는지요
: refresh()
: 해도 그대로 남아있어서요..ㅡ.ㅡ.
:
: 그러니깐 사각형 컨트롤 했던것을 아예 지우는것을 말하는 겁니다..ㅡ.ㅡ
: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100 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유지만 1030 2005/12/28
43157     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정재훈 1097 2006/01/02
43161         Re: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rjm 1006 2006/01/02
43104     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smleelms 876 2005/12/28
43107         Re:Re:감사합니다.질문하나만더요..ㅡ.ㅡ 아까그놈 818 2005/12/28
43108             Re:Re:Re:감사합니다.질문하나만더요..ㅡ.ㅡ smleelms 854 2005/1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