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04] 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smleelms [smleelms] 876 읽음    2005-12-28 17:27
CBuilder6\Examples\Doc\GraphEx\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지만 님이 쓰신 글 :
: 이미지에
: 사각형을 그리는데
:
:
: 사각형을 그리긴 그렷는데
: 하얀색으로 채워 져서 나오네...
:
: 선만 나타내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
: 그리고
:
: 마우스를 다시 누르면
: 지워 주고 싶은데
: 계속 남아있네요
:
: 질문을 요약 하자면
:
: 1. 사각형을 그렸는데 안에 채워져 있는 색을 없애고 싶습니다
: 2. 사각형을 만든후....다시 마우스 버튼 누르면.. 전에 있던 사각형을 지우고 싶습니다
: 3. 사각형을 지우는데 뒤에 이미지 불러온건 지우지 말고 그 사각형만 지우고 싶습니다.
:
: 답변 주세요!!^^;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43100 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유지만 1030 2005/12/28
43157     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정재훈 1097 2006/01/02
43161         Re: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rjm 1006 2006/01/02
43104     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smleelms 876 2005/12/28
43107         Re:Re:감사합니다.질문하나만더요..ㅡ.ㅡ 아까그놈 818 2005/12/28
43108             Re:Re:Re:감사합니다.질문하나만더요..ㅡ.ㅡ smleelms 855 2005/1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