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uilder6\Examples\Doc\GraphEx\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지만 님이 쓰신 글 :
: 이미지에
: 사각형을 그리는데
:
:
: 사각형을 그리긴 그렷는데
: 하얀색으로 채워 져서 나오네...
:
: 선만 나타내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
: 그리고
:
: 마우스를 다시 누르면
: 지워 주고 싶은데
: 계속 남아있네요
:
: 질문을 요약 하자면
:
: 1. 사각형을 그렸는데 안에 채워져 있는 색을 없애고 싶습니다
: 2. 사각형을 만든후....다시 마우스 버튼 누르면.. 전에 있던 사각형을 지우고 싶습니다
: 3. 사각형을 지우는데 뒤에 이미지 불러온건 지우지 말고 그 사각형만 지우고 싶습니다.
:
: 답변 주세요!!^^;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