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에
사각형을 그리는데
사각형을 그리긴 그렷는데
하얀색으로 채워 져서 나오네...
선만 나타내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그리고
마우스를 다시 누르면
지워 주고 싶은데
계속 남아있네요
질문을 요약 하자면
1. 사각형을 그렸는데 안에 채워져 있는 색을 없애고 싶습니다
2. 사각형을 만든후....다시 마우스 버튼 누르면.. 전에 있던 사각형을 지우고 싶습니다
3. 사각형을 지우는데 뒤에 이미지 불러온건 지우지 말고 그 사각형만 지우고 싶습니다.
답변 주세요!!^^;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