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00] 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유지만 [gantz0] 1029 읽음    2005-12-28 16:41
이미지에
사각형을 그리는데


사각형을 그리긴 그렷는데
하얀색으로 채워 져서 나오네...

선만 나타내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그리고

마우스를 다시 누르면
지워 주고 싶은데
계속 남아있네요

질문을 요약 하자면

1. 사각형을 그렸는데 안에 채워져 있는 색을 없애고 싶습니다
2. 사각형을 만든후....다시 마우스 버튼 누르면.. 전에 있던 사각형을 지우고 싶습니다
3. 사각형을 지우는데 뒤에 이미지 불러온건 지우지 말고 그 사각형만 지우고 싶습니다.

답변 주세요!!^^;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43100 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유지만 1029 2005/12/28
43157     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정재훈 1096 2006/01/02
43161         Re: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rjm 1006 2006/01/02
43104     Re:사각형 그리는데 이상해서요! smleelms 876 2005/12/28
43107         Re:Re:감사합니다.질문하나만더요..ㅡ.ㅡ 아까그놈 818 2005/12/28
43108             Re:Re:Re:감사합니다.질문하나만더요..ㅡ.ㅡ smleelms 854 2005/1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