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적으로 Windows에서 OLEDB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S OLEDB provider for Oracle'
위의 드라이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MDAC의 버전이 안 맞으면 낭패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Client의 IE에서 구동이 될려면 이 버전을 맞추어 주세요.
최신 버전이 2.8일 겁니다.
건승을 빕니다.
어설픈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DB가 오라클일때,
: 이땐 Oracle client가 피시에 깔려있지 않아두 되는 건가요?
:
: Batman 님이 쓰신 글 :
: : 애플리케이션에서 원격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는 방식하고 완전히 똑같습니다.
: : AdoConnection을 이용하면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