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을 ActiveX로 구현하실려는 의도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웹페이지로 만드시는 것이 유지보수, 배포, OS/Browser의 호환 및 보안적인 문제점의 회피를 하실 수 있습니다.
ActiveX는 아시다시피 client에서 돌아가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의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구현하실려면, XML를 받아서 처리하시는 것이 그나마 현명한 방법일 겁니다.
Web Services가 대세이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웹서버에서 XML을 바로 받아서 하시는 방법도 됩니다.
건승을 빕니다.
어설픈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ActiveX를 이용해 게시판을 함 만들어 보려구 합니다.
: ActiveX는 초보구요... Indy를 이용한 C/S 프로그램을 샘플로 함 만들어 본게 저의 경험입니다.
: 근데 개념상 Oracle Client를 이용하지 않고는 DB에 접근이 안된다고 알고있는데, ActiveX로 만든 게시판을 본적이 있거든요. 이걸 사용하는 사람들은 Oracle client를 설치하지 않고 사용하는거 같았구요.
:
: ActiveX로 만든 게시판은 Oracle Client없이도 동작을 하나요?
:
: 개념 좀 잡아주세요... 고수님들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