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iveX를 이용해 게시판을 함 만들어 보려구 합니다.
ActiveX는 초보구요... Indy를 이용한 C/S 프로그램을 샘플로 함 만들어 본게 저의 경험입니다.
근데 개념상 Oracle Client를 이용하지 않고는 DB에 접근이 안된다고 알고있는데, ActiveX로 만든 게시판을 본적이 있거든요. 이걸 사용하는 사람들은 Oracle client를 설치하지 않고 사용하는거 같았구요.
ActiveX로 만든 게시판은 Oracle Client없이도 동작을 하나요?
개념 좀 잡아주세요... 고수님들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