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91] Re: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Batman [iminiz] 797 읽음    2005-12-20 15:59
애플리케이션에서 원격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는 방식하고 완전히 똑같습니다.
AdoConnection을 이용하면 되겠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2988 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어설픈 프로그래머 1016 2005/12/20
42989     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소리바람.OJ 914 2005/12/20
42990         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어설픈프로그래머 979 2005/12/20
42991             Re: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Batman 797 2005/12/20
42992                 Re:Re: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어설픈 프로그래머 1030 2005/12/20
43002                     Re:Re:Re: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소리바람.OJ 884 2005/1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