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91]
Re: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Batman
[
iminiz
]
797 읽음
2005-12-20
15:59
애플리케이션에서 원격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는 방식하고 완전히 똑같습니다.
AdoConnection을 이용하면 되겠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186
+
-
관련 글 리스트
42988
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어설픈 프로그래머
1016
2005/12/20
42989
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소리바람.OJ
914
2005/12/20
42990
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어설픈프로그래머
979
2005/12/20
42991
Re: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Batman
797
2005/12/20
42992
Re:Re: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어설픈 프로그래머
1030
2005/12/20
43002
Re:Re:Re:Re:Re:ActiveX 를 이용한 게시판은 DB를 어케 연결하나요?
소리바람.OJ
884
2005/12/2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