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궁.......^^
리플이 달렸길래 기쁜마음으로 들어왔건만....ㅋㅋ
정말 아시는 분 없나요?
공부맨 님이 쓰신 글 :
: 저도 그것땜에 헛짓 많이 했습니다ㅜㅜ
: 전에 게시판에서 그런관련 얘기가 나왔던거 같습니다.
: 이렇다할 해결방법은 못본거 같구요...
: 아시는분 좀 알려주십시오. 쓰레드 가뜩이나 디버깅하기 힘든데 브레이크 포인트할때 버벅대기까지 하면...마음이..마이 아파..-_-;;
:
:
: 심호용 님이 쓰신 글 :
: : 씨빌더를 사용한지 벌써 7년이 된거 같네요.......그런데 항상 쓰는 기능만 쓰다보니 고수가 되지도 못하고 있네요^^
: : 현재 장비관련 프로그램을 할고 있는데, 쓰레드를 10개 정도 생성해서 통신을 합니다.
: : 그런데 가끔 브레이크 포인트 걸어서 값을 확인하려고 하면, 시스템이 멈춰서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 : 사실은 완전 먹통은 아니구요....대부분은 한참 기다리면 정상적으로 돌아가긴 합니다만.....다시 또 값 확인하려고 하면 그렇게 되어 버리더라구요.
: : 항상 그런건 아니고, 가끔 그런 현상이 있네요.
: :
: : 혹시 이런 현상 보신 분 계시나요?
: : 제가 프로그램을 잘 못 짜서 그런걸까요?
: :
: :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