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빌더를 사용한지 벌써 7년이 된거 같네요.......그런데 항상 쓰는 기능만 쓰다보니 고수가 되지도 못하고 있네요^^
현재 장비관련 프로그램을 할고 있는데, 쓰레드를 10개 정도 생성해서 통신을 합니다.
그런데 가끔 브레이크 포인트 걸어서 값을 확인하려고 하면, 시스템이 멈춰서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사실은 완전 먹통은 아니구요....대부분은 한참 기다리면 정상적으로 돌아가긴 합니다만.....다시 또 값 확인하려고 하면 그렇게 되어 버리더라구요.
항상 그런건 아니고, 가끔 그런 현상이 있네요.
혹시 이런 현상 보신 분 계시나요?
제가 프로그램을 잘 못 짜서 그런걸까요?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