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기하네요.. 이런 수법을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게 어떤 원리죠..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흔히 쓰는 수법이긴 합니다만,
:
: FormCreate시에 자신의 핸들에게 메세지를 날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 PostMessage(this->Handle, WM_USER, 0, 0);
:
: 메세지 받은 후 원하는 작업을...
:
: 정용훈 님이 쓰신 글 :
: :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
: : 그런데 말씀하신 이벤트들을 사용하면,,
: : UI들(내부 컨트롤들)이 다그려지기 전에 시작해버려서
: : 좀 보기가 그런데요.
: : 완전히 안에 컨트롤들이 paint된후에 깔끔하게 시작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 : timer를 쓰면 괜찮은 것 같던데 컴퓨터마다 성능이 틀리니까 시간 주기가
: : 까다롭고,, 좀 꽁수 같기도 하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