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76] Re: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 934 읽음    2005-11-21 20:40
신기하네요.. 이런 수법을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게 어떤 원리죠..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흔히 쓰는 수법이긴 합니다만,
:
: FormCreate시에 자신의 핸들에게 메세지를 날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 PostMessage(this->Handle, WM_USER, 0, 0);
:
: 메세지 받은 후 원하는 작업을...
:
: 정용훈 님이 쓰신 글 :
: :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
: : 그런데 말씀하신 이벤트들을 사용하면,,
: : UI들(내부 컨트롤들)이 다그려지기 전에 시작해버려서
: : 좀 보기가 그런데요.
: : 완전히 안에 컨트롤들이 paint된후에 깔끔하게 시작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 : timer를 쓰면 괜찮은 것 같던데 컴퓨터마다 성능이 틀리니까 시간 주기가
: : 까다롭고,, 좀 꽁수 같기도 하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42565 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782 2005/11/21
42568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916 2005/11/21
42566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라이포 1173 2005/11/21
42572         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958 2005/11/21
42573             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957 2005/11/21
42576                 Re: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934 2005/1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