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68]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
civilian
]
915 읽음
2005-11-21
18:21
TCustomForm에 보면 Loaded란 프로시져가 있습니다.
이걸 오버라이드 해서 쓰시면 될 듯.
정용훈 님이 쓰신 글 :
: 폼이 완전이 활성화 된후(안에 내부 컨트롤도 포함해서)
: 어떤 작업을 자동으로 진행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 마땅히 쓸만한 이벤트도 없는것 같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2254
+
-
관련 글 리스트
42565
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782
2005/11/21
42568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915
2005/11/21
42566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라이포
1172
2005/11/21
42572
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957
2005/11/21
42573
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957
2005/11/21
42576
Re: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934
2005/11/2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