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72]
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
]
957 읽음
2005-11-21
19:30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말씀하신 이벤트들을 사용하면,,
UI들(내부 컨트롤들)이 다그려지기 전에 시작해버려서
좀 보기가 그런데요.
완전히 안에 컨트롤들이 paint된후에 깔끔하게 시작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timer를 쓰면 괜찮은 것 같던데 컴퓨터마다 성능이 틀리니까 시간 주기가
까다롭고,, 좀 꽁수 같기도 하구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2263
+
-
관련 글 리스트
42565
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782
2005/11/21
42568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916
2005/11/21
42566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라이포
1172
2005/11/21
42572
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957
2005/11/21
42573
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957
2005/11/21
42576
Re: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934
2005/11/2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