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566]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라이포 [raii44] 1172 읽음    2005-11-21 18:12
정용훈 님이 쓰신 글 :
: 폼이 완전이 활성화 된후(안에 내부 컨트롤도 포함해서)
: 어떤 작업을 자동으로 진행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 마땅히 쓸만한 이벤트도 없는것 같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글쎄요!!
마땅히 쓸만한 이벤트가 없는것 같진 않습니다. 보통 폼이 생성될 경우 그에 해당되는 이벤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OnCreate->OnShow->OnResize->OnActivate->OnPaint의 순서로 진행되며 각 이벤트마다 원하는 작업을 실행시키킬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보통 OnCreate이벤트나 OnPaint이벤트를 많이 활용하는 편입니다. 주의하실점은
각 이벤트마다 무조건 어떤 작업을 실행시킬수는 없다는 점입니다. 즉 어떤 이벤트에서는 통하지 않는 명령이 있다는 점만 주의하셔서 잘 사용하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2565 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782 2005/11/21
42568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916 2005/11/21
42566     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라이포 1172 2005/11/21
42572         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958 2005/11/21
42573             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civilian,안영제 957 2005/11/21
42576                 Re:Re:Re:Re:폼이 완전히 로드 된후 어떤 작업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정용훈 934 2005/1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