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훈 님이 쓰신 글 :
: 폼이 완전이 활성화 된후(안에 내부 컨트롤도 포함해서)
: 어떤 작업을 자동으로 진행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 마땅히 쓸만한 이벤트도 없는것 같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글쎄요!!
마땅히 쓸만한 이벤트가 없는것 같진 않습니다. 보통 폼이 생성될 경우 그에 해당되는 이벤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OnCreate->OnShow->OnResize->OnActivate->OnPaint의 순서로 진행되며 각 이벤트마다 원하는 작업을 실행시키킬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보통 OnCreate이벤트나 OnPaint이벤트를 많이 활용하는 편입니다. 주의하실점은
각 이벤트마다 무조건 어떤 작업을 실행시킬수는 없다는 점입니다. 즉 어떤 이벤트에서는 통하지 않는 명령이 있다는 점만 주의하셔서 잘 사용하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