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번재 질문은..OutPutDebugString 함수를 사용하세요..
메뉴 view-Debug->event log
에서 볼수 있습니다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지난주에 질문을 올렸는데요...
: 그냥 빈프로젝트를 실행해도 종료버튼을 누르면 그냥 빌더가 죽어버리거든요.
: 지우고 다시까는방법뿐이 없을까요?
: 회사에서 프로그램 받아서 설치하는 절차가 까다로운 편이라 지금 걱정되어 죽겠네요.
: 오늘 점심부터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는데 ㅠㅠ 지금 안절부절 못하고 있답니다.
: 뭐 새로 설치했다거나 추가된것은 없거든요.
: 디버그에 있는것들 이벤트 코드가드로그니 뭐 그런거 한번씩 실행해봤는데
: 그게 영향을 끼칠수도 있나요?
:
: 두번째 질문...
: 디버그를 하려구 하는데요.
: 값을 제대로 처리하나 보려구..
: printf같은문을 넣어 확인해볼수있는 로그창이 있나요?
: 있다면 프린트시키는 명령문이 뭔가요?
:
: ㅠㅠ
: 도와주세요.
: 검색했더니 code guard가 메모리 누수를 찾아준다는말..등등..로그에관한것들이 있었는데
: 그게 제가 찾고있는건지 아닌지도 아직 이해가 안가서요.
: 부탁드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