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주에 질문을 올렸는데요...
그냥 빈프로젝트를 실행해도 종료버튼을 누르면 그냥 빌더가 죽어버리거든요.
지우고 다시까는방법뿐이 없을까요?
회사에서 프로그램 받아서 설치하는 절차가 까다로운 편이라 지금 걱정되어 죽겠네요.
오늘 점심부터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는데 ㅠㅠ 지금 안절부절 못하고 있답니다.
뭐 새로 설치했다거나 추가된것은 없거든요.
디버그에 있는것들 이벤트 코드가드로그니 뭐 그런거 한번씩 실행해봤는데
그게 영향을 끼칠수도 있나요?
두번째 질문...
디버그를 하려구 하는데요.
값을 제대로 처리하나 보려구..
printf같은문을 넣어 확인해볼수있는 로그창이 있나요?
있다면 프린트시키는 명령문이 뭔가요?
ㅠㅠ
도와주세요.
검색했더니 code guard가 메모리 누수를 찾아준다는말..등등..로그에관한것들이 있었는데
그게 제가 찾고있는건지 아닌지도 아직 이해가 안가서요.
부탁드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