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CodeGuard 기능은 쓰지 마세요.
코드가드 자체에 상당한 버그가 있습니다.
저는 코드가드 쓰다가 버그로 인해 사용하지 않습니다.
코드가드는 프로그램이 죽거나 치명적인 에러를 발생시킵니다.
메모리 누수는 다른 방법을 찾아 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코드가드 패치가 있으면 좋을텐데...
두번째 질문은 데브피아 자료실에 가면 TracePlus 가 있습니다.
이걸 받아서 실행하고
TRACE("%d %s".... )
식으로 원하는 값을 별도의 창으로 볼수 있습니다.
이곳 자료실에 Trace 가 있지만 기능이 TracePlus 가 훨씬 좋습니다.
그럼..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지난주에 질문을 올렸는데요...
: 그냥 빈프로젝트를 실행해도 종료버튼을 누르면 그냥 빌더가 죽어버리거든요.
: 지우고 다시까는방법뿐이 없을까요?
: 회사에서 프로그램 받아서 설치하는 절차가 까다로운 편이라 지금 걱정되어 죽겠네요.
: 오늘 점심부터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는데 ㅠㅠ 지금 안절부절 못하고 있답니다.
: 뭐 새로 설치했다거나 추가된것은 없거든요.
: 디버그에 있는것들 이벤트 코드가드로그니 뭐 그런거 한번씩 실행해봤는데
: 그게 영향을 끼칠수도 있나요?
:
: 두번째 질문...
: 디버그를 하려구 하는데요.
: 값을 제대로 처리하나 보려구..
: printf같은문을 넣어 확인해볼수있는 로그창이 있나요?
: 있다면 프린트시키는 명령문이 뭔가요?
:
: ㅠㅠ
: 도와주세요.
: 검색했더니 code guard가 메모리 누수를 찾아준다는말..등등..로그에관한것들이 있었는데
: 그게 제가 찾고있는건지 아닌지도 아직 이해가 안가서요.
: 부탁드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