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101] Re:[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heredity] 1210 읽음    2005-10-06 13:18
Directory를 선택하려면 FileCtrl 유닛에 있는 SelectDirectory()를 사용하면 됩니다.
원형은
  extern PACKAGE bool __fastcall SelectDirectory(const AnsiString Caption,
             const WideString Root, AnsiString &Directory);
  extern PACKAGE bool __fastcall SelectDirectory(AnsiString &Directory, TSelectDirOpts Options, int HelpCtx);
와 같습니다.

#include <FileCtrl.hpp>
const SELDIRHELP = 1000;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AnsiString Dir = "C:\\Program Files\\MyApp";
  if (SelectDirectory(Dir, TSelectDirOpts() << sdAllowCreate << sdPerformCreate << sdPrompt,SELDIRHELP))
    Label1->Caption = Dir;
}

- heredity -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파일OpenDialog에서 파일을 선택하면 해당파일의 이름을 가져올수 있잖습니까?
: 이처럼 OpenDialog를 Execute()한 다음 디렉토리를 선택해서 확인버튼을 누르면 디렉토리
: 이름을 가져오려구 하는데요, 디렉토리를 선택하면, 버튼의 Cation이 열기로 변경되더군요..
:
: OpenDialog를 Execute하여 선택되어진 디렉토리 이름을 FileName으로 가져오는 방법이 없는지요?
: 아니면 디렉토리를 선택 가져올수 있는 컴포넌트나 메소드 아시면
: 좀 알려주세요!!
: 그럼 수고하세요
:
: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 InitialDir로 디렉토리 설정은 가능하나 사용자가 다른 폴더로 이동 가능합니다.
: :
: :   OpenDialog1->InitialDir = "C:\\";
: :   if( OpenDialog1->Execute() ) {
: :     Caption = OpenDialog1->FileName;
: :
: : - heredity -

+ -

관련 글 리스트
42076 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832 2005/10/04
42078     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133 2005/10/04
42080         [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955 2005/10/05
42101             Re:[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210 2005/10/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