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76]
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
]
832 읽음
2005-10-04
19:07
파일Open다이얼로그 인경우는 디렉토리 설정이 되지 않던것 같던데...
디렉토리를 지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들을 저장 관리 하려구 하는데요..
디렉토리를 선택하는 적당한 방법이 없는지요?
파일 open컴포넌트 처럼 구현하려구 하는데...
파일Open컴포넌트는 디렉토리 선택이 안되는것 같아서요..
아니면 제가 방법을 몰라서 인지..
적합한 방법을 고수님께서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럼....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1011
+
-
관련 글 리스트
42076
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832
2005/10/04
42078
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134
2005/10/04
42080
[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956
2005/10/05
42101
Re:[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211
2005/10/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