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76] 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 832 읽음    2005-10-04 19:07
파일Open다이얼로그 인경우는 디렉토리 설정이 되지 않던것 같던데...
디렉토리를 지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들을 저장 관리 하려구 하는데요..
디렉토리를 선택하는 적당한 방법이 없는지요?

파일 open컴포넌트 처럼 구현하려구 하는데...
파일Open컴포넌트는 디렉토리 선택이 안되는것 같아서요..

아니면 제가 방법을 몰라서 인지..
적합한 방법을 고수님께서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2076 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832 2005/10/04
42078     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134 2005/10/04
42080         [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956 2005/10/05
42101             Re:[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211 2005/10/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