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80] [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 955 읽음    2005-10-05 10:44
파일OpenDialog에서 파일을 선택하면 해당파일의 이름을 가져올수 있잖습니까?
이처럼 OpenDialog를 Execute()한 다음 디렉토리를 선택해서 확인버튼을 누르면 디렉토리
이름을 가져오려구 하는데요, 디렉토리를 선택하면, 버튼의 Cation이 열기로 변경되더군요..

OpenDialog를 Execute하여 선택되어진 디렉토리 이름을 FileName으로 가져오는 방법이 없는지요?
아니면 디렉토리를 선택 가져올수 있는 컴포넌트나 메소드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그럼 수고하세요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InitialDir로 디렉토리 설정은 가능하나 사용자가 다른 폴더로 이동 가능합니다.
:
:   OpenDialog1->InitialDir = "C:\\";
:   if( OpenDialog1->Execute() ) {
:     Caption = OpenDialog1->FileName;
:
: - heredity -

+ -

관련 글 리스트
42076 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832 2005/10/04
42078     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133 2005/10/04
42080         [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955 2005/10/05
42101             Re:[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211 2005/10/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