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itialDir로 디렉토리 설정은 가능하나 사용자가 다른 폴더로 이동 가능합니다.
OpenDialog1->InitialDir = "C:\\";
if( OpenDialog1->Execute() ) {
Caption = OpenDialog1->FileName;
- heredity -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파일Open다이얼로그 인경우는 디렉토리 설정이 되지 않던것 같던데...
: 디렉토리를 지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들을 저장 관리 하려구 하는데요..
: 디렉토리를 선택하는 적당한 방법이 없는지요?
:
: 파일 open컴포넌트 처럼 구현하려구 하는데...
: 파일Open컴포넌트는 디렉토리 선택이 안되는것 같아서요..
:
: 아니면 제가 방법을 몰라서 인지..
: 적합한 방법을 고수님께서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