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78] 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heredity] 1133 읽음    2005-10-04 23:52
InitialDir로 디렉토리 설정은 가능하나 사용자가 다른 폴더로 이동 가능합니다.

  OpenDialog1->InitialDir = "C:\\";
  if( OpenDialog1->Execute() ) {
    Caption = OpenDialog1->FileName;

- heredity -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파일Open다이얼로그 인경우는 디렉토리 설정이 되지 않던것 같던데...
: 디렉토리를 지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들을 저장 관리 하려구 하는데요..
: 디렉토리를 선택하는 적당한 방법이 없는지요?
:
: 파일 open컴포넌트 처럼 구현하려구 하는데...
: 파일Open컴포넌트는 디렉토리 선택이 안되는것 같아서요..
:
: 아니면 제가 방법을 몰라서 인지..
: 적합한 방법을 고수님께서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2076 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832 2005/10/04
42078     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133 2005/10/04
42080         [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빌더초자 956 2005/10/05
42101             Re:[다시질문요]Re:Re:디렉토리설정해서 생성되어진 파일을 저장하려구 하거든요.. 잘안되네요!!! evergreen 1211 2005/10/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