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조금만더 생각을 했으면 된건데..
WARSHIP님을 번거럽게 했네요 ^^;;
요즘 몸이 아파서 머리도 안돌아가나봅니다 ㅎㅎ
WARSHIP 님이 쓰신 글 :
: 약간 혼동을 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
:
: Canvas 는 스스로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수가 없습니다.
: (사실 dc 구조체 안에 가지고 있긴 합니다만)
:
: TImage32의 컴포넌트 img 가 있다고 할때
: 이미지를 로딩했다면
: 이 이미지는
: img 안의 Bitmap 에 들어있게됩니다.
: 그러니께
:
: img --> Canvas
: |
: --> Bitmap -> Canvas
:
: 이런식이지요.
:
: 님께서 img->Canvas에 그리셨기때문에 Bitmap을 저장해도
: 선을 그었던것은 저장되지 않습니다.
: img 는 Bitmap을 바탕으로 깔고 위에 선을 그려서 보여주긴 하지만
: 뭐랄까 레이어가 틀리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 만약 그 라인정보가 수치적 필요성이 없다면. 데이타(포인트)를 알 필요가 없고.
: 다만 그림에 그려논거만 있으면 된다 하시면 img->Bitmap->Canvas->Move~
: 이런식으로 그리시고 저장하시면 아마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제가 이렇게는 해보질 않아서 모르겠는데 한번 해보고 저도 리플 달도록 하겠습니다.
:
: 추가 : Bitmap->Canvas 에 그리고 저장하니 저장된 화일이 의도된 대로 저장 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