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여태껏 삽질을 하고있었네요..
WARSHIP님께 황당한 부탁 한가지만 드릴께요 T^T
지금 하고자 하는게 지도 이미지를 읽어와서 좌표를 세분화해서 표현하고
지도상의 위도,경도를 더욱 세밀하게 라인으로 그어서 다시 저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중인데요
워낙 프로그램밍에 문외한 상태에서 이것저것 하다보니 이렇게 헤메게 되네요.
어떤 이미지를 불러와서 라인을 그어주고.. 그걸 다른파일로 저장하는
Image32를 이용한 간단한 예제코드를 부탁드립니다.
WARSHIP 님이 쓰신 글 :
: 프리지아 님이 쓰신 글 :
: : Image321->Canvas->MoveTo(0 , 0);
: : Image321->Canvas->LineTo(100 , 100);
: :
: : 이런식으로 하면 이미지의 화면에 보이는 부분만 라인을 그어주는데
: : 실제 이미지가 화면을 벗어나서 안보이는 부분도 있을때
: : 안보이는 부분까지 라인을 다 그어주는 방법이 없나요?
:
: 원래 안보이는 부분까지 다 그어줍니다. ^^;
:
: 보통 다른윈도우에 가려진 부분은 클리핑영역등이 설정되서 안그려질 수도 있지만
:
: WM_PAINT 에서 그냥 위처럼 코딩하시면
: 보여야할때 보이고 안보여야 할때 안보이고 그렇습니다. ^^;
:
: 만약 원하시는게 화면 DC에 그려놓고 pixels[x][y] 로 뭘 찾아야 한다던가
: 이러면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원칙적으로 이런것은 TBitmap이나
: 아니면 자신만의 컨테이너를 제작하셔서 따로 보관하시는것이
: 맞을거 같습니다. DC는 그린것을 보여주긴 하지만 그려준것을
: 저장하는 물건은 아니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