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고수님이시라 다르군요!!!!!
굴림체로 한글이 나타납니다.
아주 보기가 좋군요....
감사합니다.
그럼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혹시 그러면 less 패키지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으니
:
: ftp://ftp.realiz.net/linux/RPM/less-378-8KR.i386.rpm 을 받아서
: 한번 설치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 cuperido
: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다 해 봤는데요
: : 한글 입력 까지 되는데 man만 안되는 것 같네요
: : 다른 한글 지원 프로그램은 잘 돌아갑니다.
: : 왜 이렇지요?
: :
: : 그리고 여러번 제 질문에 답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꾸뻑
: : 그럼
: :
: :
: :
: :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 : 콘솔 자체에서 이용을 하시는 거라면, 한글 자체적인 모드를 (이전 도스의 Hbios 등과 같이)
: : : 지원하지 않으므로, XWindow 에서의 한텀 정도나, 리모트 컴퓨터에서는, 터미널 (이야기)로
: : : 한글을 볼 수 있는 상태에서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 : :
: : : 일반 콘솔 상태에서는 영문으로 보셔야 하구요. ^^;
: : :
: : :
: : : cuperido
: : :
: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 : man 명령어
: : : : 리눅스에서 하면 도움말이 나온다고 아랫분이 가르쳐 줬는데....
: : : : 근대 이상하게 &&&&&&&&&&&&와 영어만 몇자만 나타나고 도무지 읽을수가 없군요!
: : : :
: : : : 저의 리눅스는 레드헷 9 버전입니다.
: : : : 한글이 깨지는것 같아서 아미도 설치 했는데 도통 발전이 없군요
: : : :
: : : : 여러분의 도움을 구합니다.
: :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