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솔 자체에서 이용을 하시는 거라면, 한글 자체적인 모드를 (이전 도스의 Hbios 등과 같이)
지원하지 않으므로, XWindow 에서의 한텀 정도나, 리모트 컴퓨터에서는, 터미널 (이야기)로
한글을 볼 수 있는 상태에서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일반 콘솔 상태에서는 영문으로 보셔야 하구요. ^^;
cuperido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man 명령어
: 리눅스에서 하면 도움말이 나온다고 아랫분이 가르쳐 줬는데....
: 근대 이상하게 &&&&&&&&&&&&와 영어만 몇자만 나타나고 도무지 읽을수가 없군요!
:
: 저의 리눅스는 레드헷 9 버전입니다.
: 한글이 깨지는것 같아서 아미도 설치 했는데 도통 발전이 없군요
:
: 여러분의 도움을 구합니다.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