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443] Re:Re:Re:man이 이상하당
유영인 Cuperido [cuperido] 686 읽음    2005-08-12 17:57
혹시 그러면 less 패키지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으니

ftp://ftp.realiz.net/linux/RPM/less-378-8KR.i386.rpm 을 받아서
한번 설치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uperido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다 해 봤는데요
: 한글 입력 까지 되는데 man만 안되는 것 같네요
: 다른 한글 지원 프로그램은 잘 돌아갑니다.
: 왜 이렇지요?
:
: 그리고 여러번 제 질문에 답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꾸뻑
: 그럼
:
:
:
: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 콘솔 자체에서 이용을 하시는 거라면, 한글 자체적인 모드를 (이전 도스의 Hbios 등과 같이)
: : 지원하지 않으므로, XWindow 에서의 한텀 정도나, 리모트 컴퓨터에서는, 터미널 (이야기)로
: : 한글을 볼 수 있는 상태에서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 :
: : 일반 콘솔 상태에서는 영문으로 보셔야 하구요. ^^;
: :
: :
: : cuperido
: :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 man 명령어
: : : 리눅스에서 하면 도움말이 나온다고 아랫분이 가르쳐 줬는데....
: : : 근대 이상하게 &&&&&&&&&&&&와 영어만 몇자만 나타나고 도무지 읽을수가 없군요!
: : :
: : : 저의 리눅스는 레드헷 9 버전입니다.
: : : 한글이 깨지는것 같아서 아미도 설치 했는데 도통 발전이 없군요
: : :
: : : 여러분의 도움을 구합니다.
: : :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1390 man이 이상하당 김상면 799 2005/08/09
41395     Re:man이 이상하당 유영인 Cuperido 732 2005/08/09
41437         Re:Re:man이 이상하당 김상면 669 2005/08/11
41443             Re:Re:Re:man이 이상하당 유영인 Cuperido 686 2005/08/12
41444                 Re:Re:Re:Re:man이 이상하당 김상면 719 2005/08/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