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해 봤는데요
한글 입력 까지 되는데 man만 안되는 것 같네요
다른 한글 지원 프로그램은 잘 돌아갑니다.
왜 이렇지요?
그리고 여러번 제 질문에 답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꾸뻑
그럼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콘솔 자체에서 이용을 하시는 거라면, 한글 자체적인 모드를 (이전 도스의 Hbios 등과 같이)
: 지원하지 않으므로, XWindow 에서의 한텀 정도나, 리모트 컴퓨터에서는, 터미널 (이야기)로
: 한글을 볼 수 있는 상태에서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
: 일반 콘솔 상태에서는 영문으로 보셔야 하구요. ^^;
:
:
: cuperido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man 명령어
: : 리눅스에서 하면 도움말이 나온다고 아랫분이 가르쳐 줬는데....
: : 근대 이상하게 &&&&&&&&&&&&와 영어만 몇자만 나타나고 도무지 읽을수가 없군요!
: :
: : 저의 리눅스는 레드헷 9 버전입니다.
: : 한글이 깨지는것 같아서 아미도 설치 했는데 도통 발전이 없군요
: :
: : 여러분의 도움을 구합니다.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