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내용이 약간 이해가 안되는데요.. ^^;
클라이언트를 C++ Builder로 만드시는 것인가요?
아니면, 완전히 웹 베이스로 만드시는 것인가요?
클라이언트에 내용을 남기기 위해서는,
C++ Builder로 작성하실 경우에는 그냥 파일로 남기시면 되시고,
일반 웹 베이스로 하실 경우에는 쿠키로 남기실 수 있습니다.
쿠키로 남기시는 경우에는 서버측에서 PHP나 CGI등의 언어로 남기시면 되시고요,
자바 스크립트 자체 내에서도 남기실 수는 있겠지만,
간단한 보안이 필요한 경우라면 (어짜피 패킷을 이용해서 다 보이겠지만)
서버측에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cuperido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제가 자바를 공부 했습니다.
: 그런대 자바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자료를 남길 방법이 없더군요!
: 그래서 대안을 찾던 중 자바 스크립트와 서블릿-JSP가 눈에 띄 더군요
:
: 고수님 제가 자바에서 안되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자료를 남기는 법을 배우고 싶은데
: 어느것이 좋을 까요
: 언뜻 보기로는 자바 스크립트는 쿠키는 지원하지만, 세션은 지원하지 않는것 같더군요
: 그래서 서블릿쪽을 볼려니 제가 이미 C로 구현하는 CGI를 공부했기 때문에 중복되는 부분이 너무 많은것 같더군요!!
: 어느쪽이 좋을까요?
: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 자바 계열에 초보인지라 이것 알아 내는것도 힘들더군요! 헛다리 짚은게 아닌지도 모르겠고???
: 고명하신 고수님의 손놀림을 기다립니다.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