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자바를 공부 했습니다.
그런대 자바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자료를 남길 방법이 없더군요!
그래서 대안을 찾던 중 자바 스크립트와 서블릿-JSP가 눈에 띄 더군요
고수님 제가 자바에서 안되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자료를 남기는 법을 배우고 싶은데
어느것이 좋을 까요
언뜻 보기로는 자바 스크립트는 쿠키는 지원하지만, 세션은 지원하지 않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서블릿쪽을 볼려니 제가 이미 C로 구현하는 CGI를 공부했기 때문에 중복되는 부분이 너무 많은것 같더군요!!
어느쪽이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자바 계열에 초보인지라 이것 알아 내는것도 힘들더군요! 헛다리 짚은게 아닌지도 모르겠고???
고명하신 고수님의 손놀림을 기다립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