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00] 쿠키에.....
김상면 [windyboy] 742 읽음    2005-08-02 22:48
제가 자바를 공부 했습니다.
그런대 자바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자료를 남길 방법이 없더군요!
그래서 대안을 찾던 중 자바 스크립트와 서블릿-JSP가 눈에 띄 더군요

고수님 제가 자바에서 안되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자료를 남기는 법을 배우고 싶은데
어느것이 좋을 까요
언뜻 보기로는 자바 스크립트는 쿠키는 지원하지만, 세션은 지원하지 않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서블릿쪽을 볼려니 제가 이미 C로 구현하는 CGI를 공부했기 때문에 중복되는 부분이 너무 많은것 같더군요!!
어느쪽이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자바 계열에 초보인지라 이것 알아 내는것도 힘들더군요! 헛다리 짚은게 아닌지도 모르겠고???
고명하신 고수님의 손놀림을 기다립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1300 쿠키에..... 김상면 742 2005/08/02
41317     Re:쿠키에..... 유영인 Cuperido 775 2005/08/04
41322         [재질문]:쿠키에..... 김상면 720 2005/08/04
41324             Re:[재질문]:쿠키에..... 유영인 Cuperido 755 2005/08/04
41328                 Re:Re:[재질문]:쿠키에..... 김상면 782 2005/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