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115]
Re:Re:Re:Re:Re:Re:[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하안인
[
hurco
]
900 읽음
2005-07-19
15:49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미지가 로드된후 다시 스피트 버튼을 클릭하면
이미지가 바뀌도록 하면 변경이 안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SpeedButton1Click(TObject *Sender)
{
this->ImageList1->GetBitmap(2, this->SpeedButton1->Glyph);
}
제가 하려는 것은 버튼을 클릭할때 마다 이미지가 토글되도록 하려고 하는 거거든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8920
+
-
관련 글 리스트
41086
[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하안인
988
2005/07/17
41089
Re:[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1137
2005/07/18
41090
Re:Re:[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하안인
1253
2005/07/18
41091
Re:Re:Re:[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1440
2005/07/18
41097
Re:Re:Re:Re:[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하안인
1154
2005/07/18
41105
Re:Re:Re:Re:Re:[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924
2005/07/19
41115
Re:Re:Re:Re:Re:Re:[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하안인
900
2005/07/19
41116
Re:Re:Re:Re:Re:Re:Re:[질문]이미지를 실행파일안에 넣기
1096
2005/07/1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