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103] Re:두분 정말 감솨합니다. 그런데 사이즈를 늘리면....
evergreen [heredity] 892 읽음    2005-07-18 23:05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ㅏ^ㅏ달 님의 소스 코드에 의심되는 곳에 "*** 여기 ***" 표시를 해 두었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행복하세요.


    @ㅏ^ㅏ달 님이 쓰신 글 :
    : 배열크기를 3이상으로 하면
    : Access violation at address 번지 in module VCL50.BPL. Write of address 번지
    : 이렇게 에러가 뜹니다. 이거 배열이 VCL.BPL파일의 주소를 넘어선거 아닌가요?
    : 이 함수 전체 소스입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_Main::Debug_View (AnsiString Msg, unsigned char *buf, int len)
    : {
    :      unsigned char  temp[BUFSIZE]; //BUFSIZE => 1024
    :      AnsiString     View;

// *** 여기 ***
// buffer[2]는 buffer[2 + 1]으로 바꾸라는 답변이 있는데도 굳이 이렇게 하시는 이유가 있으신지....

    :      char              buffer[2];
    :      int                  No;
    :

// *** 여기 ***
// 메모리를 복사할 땐 Src와 Dest 모두의 크기가 충분해야 합니다. 아래 코드는 런타임 오류가 발생되기 전에
// 경고 메시지를 띄울 겁니다.
if( len < BUFRSIZE ) {
  ShoMessage( "경고 : 아래 memcpy()에서 buf[0..BUFSIZE-1]까지 참조하므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

    :      memcpy(temp, buf, BUFSIZE);
    :      No = len;
    :
    :      View  = Msg;
    :      View += "[";
    :      for (int i = 0; i < No; i++)
    :      {
    :           sprintf(buffer, "%02x", temp[i]); //위에 처럼 선언을 하면 님들 말씀처럼 요기부터 실행이 안됩니다.
    :                                                           //아마도 3바이트라 그런거 같은데 VCL50.BPL파일 영역을 침범하는거
    :                                                              같습니다.
    :           View += " " + UpperCase(buffer);
    :      }
    :      View += " ]";
    :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1095 char aa[2]와 char *aa = new char[2] @ㅏ^ㅏ달 1728 2005/07/18
41099     Re:char aa[2]와 char *aa = new char[2] 유영인 Cuperido 1214 2005/07/18
41098     Re:char aa[2]와 char *aa = new char[2] 황경록 960 2005/07/18
41102         두분 정말 감솨합니다. 그런데 사이즈를 늘리면.... @ㅏ^ㅏ달 900 2005/07/18
41103             Re:두분 정말 감솨합니다. 그런데 사이즈를 늘리면.... evergreen 892 2005/07/18
41104                 Re:감사하니다. 하지만 궁금한것이 해결 안되네요. @ㅏ^ㅏ달 895 2005/07/19
41113                     Re:Re:감사하니다. 하지만 궁금한것이 해결 안되네요. evergreen 858 2005/07/19
41110                     Re:Re:감사하니다. 하지만 궁금한것이 해결 안되네요. 임영우 906 2005/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