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51] Re:Re:Re: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라스코니 [chouoo] 942 읽음    2005-07-14 16:14
NI LabWindows/CVI 를 사용하면 참 간단한 프로그램인데요......

참고하세요.... 보통 PC의 COM Port를 사용하실 거라면 LabWindows/CVI 보다 좋은 게 없을 듯 합니다.



이윤성 님이 쓰신 글 :
: 순간적으로 아래 위에 봤는데..답변이 안보여서 놀랬습니다.
:  꼼꼼한 답변 갑사합니다.
:  ^^ 일딴 전에 Cport 3.0 으로 짠..비디오 카메라 조정하는거 제 고참이 들고 있네요..
:  자기가 짠게 아니고 딴사람이 짠걸 그냥 들고 있다네요.
:  usb 로 드라이버 잡는거지만..그거구했고...
:  여기 자료실에도 있던데..Cport 버전이 다르네요..공개된거 같은데..
:  모 꼭 안깔아도 큰문제가 없어서 그걸 좀 참고 할려고 합니다.
:  모 소켓 처럼 접속이랑 Open 만 잘하면 크게 문제는 안될꺼 같습니다.
:  여기 질답 보면 유사한 질문이 많을테니...
:  그리고 PC 환경에서 바로 시리얼포트의 데이터를 캡쳐하고 볼 수 있는 소프트웨어 요거 함 알아 봐야 겠네요..
:  이런 유용한 프로그램이 존제 한다니...
:  모든지 스타트만 끊으면 중간 수정은 쉬운거 같더군요.. 포트도 접속하고 데이타만 읽어 들이면 데이타 처리나 기타 등등은.... 별로 힘들지가 않을꺼 같네요..
:  게다가 장비가 장비다 보니..보안이 그렇게 중요한 장비도 아니고요...^^(인터넷이 연결 안되있거등요...^^)
:  게다가 단순 계산만 하는 장비다보니...카드 값읽어서 돈계산하면 땡입니다.
:  그래도 기존 프로그램 변경이랑 동시 진행 해야 할꺼 같네요...^^
:  감사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1030 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윤성 1587 2005/07/13
41032     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황경록 1025 2005/07/13
41035         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윤성 807 2005/07/14
41036             Re: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황경록 859 2005/07/14
41039                 Re:Re: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윤성 835 2005/07/14
41051                     Re:Re:Re: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라스코니 942 2005/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