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35] 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윤성 [grin79] 806 읽음    2005-07-14 10:15
답변 감사 드립니다.
수정작업이랑... 뒤에서 따로 제작 해봐야만 할꺼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이부분은 VC 가 좋을까요? 아니면 BC 가 좋을까요?
다른 부분은 BC 가 좋지만..그냥 이글 저글들을 읽어 보니 이부분은 BC 보다는 VC 가 더 좋을꺼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왕 할꺼.. 쉽게 쉽게 하면 더 좋을꺼 같아서요..
만약 비슷하다면 BC 로 해보고 싶습니다. 제 고참이 BC 애용자인데..
극찬을 하더군요...^^
그래서 찾아보니 Cport 라는게 있던데..이걸 사용하면 되나요? 일딴 찾아서 Cport 3.0 을깔고 도움말까지는 깔아놓았습니다.
문제는 장비가...여기 없고 딴데 없어서 test 를 할수가 없네요..
거기서 준 메뉴얼도 사용자 메뉴얼만 받았고 기계 자체 메뉴얼은 안받은듯 합니다.
모 안되면..신호 보고 체크하면서 일일이 하면 될꺼 같은데...
port 만 맞춘다면 신호 오고 나가는건 하다못해...

폰 케이블 연결이나... pda 시리얼 케이블로도 체크가 가능할꺼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혹시..이거 Cport 로 안되는건 아니겠죠?
제가 프로그램에 문외한이라서 로우 레벨쪽은 상당히 취약합니다.
학교에서 8051 할때도 로우 레벨쪽이라서 프로그램은 딴 애들에게 맞기고..
전 나머지 애랑 납땜하고 조립하고 세팅만 했거등요.....^^;
귀찮으시지 않으신다면...쪼금 자세한 설명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모 참고 문서나 참고 강좌 같은거라도 살짝 귀띰 해주시면....감사 하겠습니다.
문서를 볼려고 해도 어떤 문서를 봐야 할지 모르겠네요..
여기 강좌에는 안보이는거 같더군요. 제가 못찾은 건지.

그리고 가장 궁금한게 있는데요...
이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방금 생각났는데...이 부분이...상당히 에메모 할꺼 같습니다.
하드웨어 제공 업체에서도 드라이버는 안준거 같네요.
장비를 연결하면..드라이버를 잡아요 하잔아요..
하다못해 폰을 컴터에 연결할때도..해당 드라이버를 잡아서 이 모뎀에다가 com Port 선정을 해주는데...
(이건 USB 만 통하는건가)

하긴 옛날 오리지널 pc 통신 모뎀을 보면 장비에서 바로 com port 설정 해주는게 있으니..
이 장비 외 에도 그냥 있을꺼 같은데..
하긴 시리얼 전송인데 그러면...그냥 하면 되나요? 제 기억에 그 장비는 시리얼 장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다시 생각해보면 그냥 바로 강제 할당해도 될꺼 같은데. 제가 수정하던건..port 2 번을 주로 쓰는거 같더군요.

그냥 밑에 말씀대로 그냥 포트만추는 거면 세팅에 넣어주고..(요거만 한다면
바로 데이타만 읽어서 처리만 하면 될까요?
저거 세팅이야. cPort 에서 다되있는거 같은데..^^
오늘부터 비안오네요. 왠지 더워질듯..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마그네틱 바를 읽는 기계가 컴퓨터의 시리얼(Com) 포트에 연결되어 있고
: 이 데이터를 읽는 거라면...
:
: -_-;;;;;
:
: 그 단말기계의 프로토콜 문서 및 Specification 문서를 찾아 통신단만 맞춰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인터럽트 벡터 테이블을 등록하고 제어하는 것은 결국 시리얼 포트를 로우레벨단에서 건들이려는
: 시도인데 -_- 결국 윈도우에서는 VXD 또는 WDM 쪽으로 가야 합니다. R0 레벨로 가도 또 윈도우에서
: 제공하는 저수준 R0 함수를 사용해야 하죠.
:
: 일은 쉽게 하는게 최고의 미덕이 아닌가 생각됩니다만 -.0
:

+ -

관련 글 리스트
41030 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윤성 1587 2005/07/13
41032     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황경록 1025 2005/07/13
41035         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윤성 806 2005/07/14
41036             Re: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황경록 859 2005/07/14
41039                 Re:Re: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윤성 834 2005/07/14
41051                     Re:Re:Re:Re:Re:extern void (__interrupt *int_alt_com1)() 에 관한 질문입니다. 라스코니 942 2005/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