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감사합니다...Index가 그런 용도가 있었군요...제가 명령어를 책에 있는거만 써보니깐 좀 부족한게 많았는데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heredity입니다.
:
: 기 작성된 소스코드중
: Memo1->Lines->Assign(ComboBox1->Items);
: 를
: Memo1->Lines->Add( ComboBox1->Items->Strings[ComboBox1->ItemIndex] );
: 바궈 보세요.
: ComboBox1이 클릭될 때 Click된 Item만 Memo1에 추가되게 됩니다(사실 이렇게 풀그래임하진 않죠 ^^;;)
:
: 참고로 Assign()은 TStrings의 모든 내용을 복사하는 Method입니다.
: 당근 ComboBox1의 모든 항목이 Memo1에 복사되겠죠!
: ListBox를 사용할 경우도 유사합니다.
:
: 행복하세요.
:
:
: mitcu 님이 쓰신 글 :
: : 아까 깜박했었는데 이건 제가 만든 허접소스입니다...--;
: :
: :
: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 TForm(Owner)
: : {
: :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ComboBox1->Items->Add(Edit1->Text);//Edit창에서 ComboBox로 문서를 이동
: : Edit1->Clear(); //옮긴 후 Edit창에 씌여진 문자는 삭제
: :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ComboBox1Click(TObject *Sender)
: : {
: : Memo1->Lines->Assign(ComboBox1->Items);
: : }
: : //---------------------------------------------------------------------------
: :
: : mitcu 님이 쓰신 글 :
: : : 에버그린님 감사합니다만....
: : : 제가 원하는 건.. 그림에서 dragon이란 것만 선택한것인데
: : : 이것외에 리스트 모든 목록이 메모장으로 옮겨가더라고요...
: : : 에버그린님 소스엔 button 에 관한 이벤트이던데 이렇게 하면 별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 : :
: : : 그리고 메모장도 책에 있는 콤보박스에 예문을 인용한 것이고
: : : 실제로는 리스트박스에서 이를 구현해 보고 싶습니다만...
: : : 제가 지금 처음 공부하는 것이라 조금더 상세히 가르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
: : :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 : :
: : : : ComboBox1->ItemIndex를 활용해 보세요.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 : : : if( (ComboBox1->ItemIndex >= 0) & (ComboBox1->ItemIndex <= ComboBox1->Items->Count) ) {
: : : : Caption = ComboBox1->Items->Strings[ComboBox1->ItemIndex];
: : : : }
: : : : }
: : : :
: : : : 행복하세요.
: : : :
: : : :
: : : : mitchu 님이 쓰신 글 :
: : : : : 콤보박스에서 메모장으로 옮길때...제가 선택한것만 옮기고 싶은데
: :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ComboBox1Click(TObject *Sender)
: : : : : {
: : : : : Memo1->Lines->Assign(ComboBox1->Items);
: : : : :
: : : : : 이렇게 소스를 입력시키니까 리스트에 있는 모든것이 다 옮겨 지더군요...이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없을까요?
: : : : : 그리고 메모장이 아니라
: : : : : 리스트 박스에 이것을 올리고 싶은데
: : : :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