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깜박했었는데 이건 제가 만든 허접소스입니다...--;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ComboBox1->Items->Add(Edit1->Text);//Edit창에서 ComboBox로 문서를 이동
Edit1->Clear(); //옮긴 후 Edit창에 씌여진 문자는 삭제
}
//---------------------------------------------------------------------------
void __fastcall TForm1::ComboBox1Click(TObject *Sender)
{
Memo1->Lines->Assign(ComboBox1->Items);
}
//---------------------------------------------------------------------------
mitcu 님이 쓰신 글 :
: 에버그린님 감사합니다만....
: 제가 원하는 건.. 그림에서 dragon이란 것만 선택한것인데
: 이것외에 리스트 모든 목록이 메모장으로 옮겨가더라고요...
: 에버그린님 소스엔 button 에 관한 이벤트이던데 이렇게 하면 별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메모장도 책에 있는 콤보박스에 예문을 인용한 것이고
: 실제로는 리스트박스에서 이를 구현해 보고 싶습니다만...
: 제가 지금 처음 공부하는 것이라 조금더 상세히 가르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
: : ComboBox1->ItemIndex를 활용해 보세요.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if( (ComboBox1->ItemIndex >= 0) & (ComboBox1->ItemIndex <= ComboBox1->Items->Count) ) {
: : Caption = ComboBox1->Items->Strings[ComboBox1->ItemIndex];
: : }
: : }
: :
: : 행복하세요.
: :
: :
: : mitchu 님이 쓰신 글 :
: : : 콤보박스에서 메모장으로 옮길때...제가 선택한것만 옮기고 싶은데
: : :
: : : void __fastcall TForm1::ComboBox1Click(TObject *Sender)
: : : {
: : : Memo1->Lines->Assign(ComboBox1->Items);
: : :
: : : 이렇게 소스를 입력시키니까 리스트에 있는 모든것이 다 옮겨 지더군요...이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없을까요?
: : : 그리고 메모장이 아니라
: : : 리스트 박스에 이것을 올리고 싶은데
: :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