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58] 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 864 읽음    2005-07-09 11:09
2.jpg 22KB 콤보박스에 리스트
3.jpg 15.7KB 리스트중에 선택된항목
에버그린님 감사합니다만....
제가 원하는 건.. 그림에서 dragon이란 것만 선택한것인데
이것외에 리스트 모든 목록이 메모장으로 옮겨가더라고요...
에버그린님 소스엔 button 에 관한 이벤트이던데 이렇게 하면 별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모장도 책에 있는 콤보박스에 예문을 인용한 것이고
실제로는 리스트박스에서 이를 구현해 보고 싶습니다만...
제가 지금 처음 공부하는 것이라 조금더 상세히 가르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 ComboBox1->ItemIndex를 활용해 보세요.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if( (ComboBox1->ItemIndex >= 0)  &  (ComboBox1->ItemIndex <= ComboBox1->Items->Count) ) {
:     Caption = ComboBox1->Items->Strings[ComboBox1->ItemIndex];
:   }
: }
:
: 행복하세요.
:
:
: mitchu 님이 쓰신 글 :
: : 콤보박스에서 메모장으로 옮길때...제가 선택한것만 옮기고 싶은데
: :
: : void __fastcall TForm1::ComboBox1Click(TObject *Sender)
: : {
: :  Memo1->Lines->Assign(ComboBox1->Items);
: :
: : 이렇게 소스를 입력시키니까  리스트에 있는 모든것이 다 옮겨 지더군요...이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없을까요?
: : 그리고 메모장이 아니라
: : 리스트 박스에 이것을 올리고 싶은데
: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955 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hu 863 2005/07/08
40956     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evergreen 988 2005/07/08
40958         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864 2005/07/09
40960             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882 2005/07/09
40959             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731 2005/07/09
40965                 Re: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evergreen 825 2005/07/09
40976                     Re:Re: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hu 830 2005/07/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