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55] 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hu [] 862 읽음    2005-07-08 17:39
콤보박스에서 메모장으로 옮길때...제가 선택한것만 옮기고 싶은데

void __fastcall TForm1::ComboBox1Click(TObject *Sender)
{
Memo1->Lines->Assign(ComboBox1->Items);

이렇게 소스를 입력시키니까  리스트에 있는 모든것이 다 옮겨 지더군요...이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없을까요?
그리고 메모장이 아니라
리스트 박스에 이것을 올리고 싶은데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955 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hu 862 2005/07/08
40956     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evergreen 988 2005/07/08
40958         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864 2005/07/09
40960             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882 2005/07/09
40959             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731 2005/07/09
40965                 Re: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evergreen 825 2005/07/09
40976                     Re:Re: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hu 830 2005/07/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