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55]
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hu
[
]
862 읽음
2005-07-08
17:39
콤보박스에서 메모장으로 옮길때...제가 선택한것만 옮기고 싶은데
void __fastcall TForm1::ComboBox1Click(TObject *Sender)
{
Memo1->Lines->Assign(ComboBox1->Items);
이렇게 소스를 입력시키니까 리스트에 있는 모든것이 다 옮겨 지더군요...이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없을까요?
그리고 메모장이 아니라
리스트 박스에 이것을 올리고 싶은데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8588
+
-
관련 글 리스트
40955
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hu
862
2005/07/08
40956
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evergreen
988
2005/07/08
40958
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864
2005/07/09
40960
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882
2005/07/09
40959
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u
731
2005/07/09
40965
Re: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evergreen
825
2005/07/09
40976
Re:Re:Re:Re:Re:콤보박스에 관한 질문이요...^^;
mitchu
830
2005/07/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