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_ㅋ;
그런 방법이 있었네용~?
ㅋ_ㅋ;
아.. 프로그램 재미없어라~ -_-
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의도하시는 것이 저장시 확장자를 지정하지 않으면 기본 값으로 특정 확장자로 저장되게
: 할려는 것 같은데요..
:
: 그렇다면,
:
: SaveDialog 속성에 있는 DefaultExt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
: DefaultExt값을 "csv"로 지정했을 경우 저장시 확장자를 지정해주면 그걸로 저장되고
: 확장자 없이 파일이름만 써주면 자동으로 확장자가 csv가 붙습니다.
: 이렇게하면 특별한 추가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 //----------------------------------------
: // ┏┓
: // ┣┻┓┏ ┃┃ 작은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 // ┃♡┃┣ ┣┫┏┓
: // ┗━┛┗ ┃┃┣┫┏┓┏┓ - 정성훈.해미
: // ━━━━━━━━━┣┛┣┛┗┫━━━━━━
: //----------------------------------------
: // 볼랜드 포럼( http://www.borlandforum.com)
: // 해미이야기( http://sage5nor.mchol.com)
: //----------------------------------------
: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AnsiString FileName;
: : FileName = ChangeFileExt( ExtractFileName(SaveDialog1->FileName) ,".fdr");
: : CsvFile->SaveToFile(AnsiString().sprintf("%s",Ext));
: : delete CsvFile;
: :
: : 검색했더니 확장자 저장할때 ChangeFileExt 이걸 이용하라고 하셔서 저렇게 구현을 했는데
: : 문제는 다이알로그에서 확장자를 바꾸었을때도 저렇게 하면 전부 fdr로 저장이 되어버려서요. SaveDialog에서 바꾼 확장자를 얻어오는 방법은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