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17] Re:확장자를 어떻게 얻어오나요?
수야!╋ [sooya23] 1095 읽음    2005-06-17 14:41
수야랍니다...

윤경님 글 답변을 담당하고있지요 -_-;; (?) 쓰다보면 윤경니꺼네여 ㅋㅋㅋ ( 농담이에요 )

파일명을 직접 얻어와야됩니다.

CsvFile->FileName 이 AnsiString이 저장될 파일명입니다.

ExtractFileExt를 하면 확장자가 추출되지요

확장자가 없으면 확장자를 붙여주고 있으면 그대로 사용하면 되겠지요?

혹시 csstra MSN 아뒤 맞으신가요? 누가 등록했는데.. 소식이 없으신분이시네 -_-;;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AnsiString FileName;
:         FileName =   ChangeFileExt( ExtractFileName(SaveDialog1->FileName) ,".fdr");
:         CsvFile->SaveToFile(AnsiString().sprintf("%s",Ext));
:         delete CsvFile;
:
: 검색했더니 확장자 저장할때 ChangeFileExt 이걸 이용하라고 하셔서 저렇게 구현을 했는데
: 문제는 다이알로그에서 확장자를 바꾸었을때도 저렇게 하면 전부 fdr로 저장이 되어버려서요. SaveDialog에서 바꾼 확장자를 얻어오는 방법은 뭔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0615 확장자를 어떻게 얻어오나요? 공윤경 1491 2005/06/17
40626     [답변] SaveDialog콤포넌트의 DefaultExt속성을 사용하심이... 정성훈.해미 1765 2005/06/18
40628         Re:[답변] SaveDialog콤포넌트의 DefaultExt속성을 사용하심이... 수야!╋ 1493 2005/06/18
40617     Re:확장자를 어떻게 얻어오나요? 수야!╋ 1095 2005/06/17
40618         Re:Re:확장자를 어떻게 얻어오나요? 공윤경 1115 2005/06/17
40620             Re:Re:Re:확장자를 어떻게 얻어오나요? 수야!╋ 1413 2005/06/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