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저예요 ^^
근데 그게 집에 접속되어있어서 항상 시간대가 안맞더라구요...
회사서는 엠에센접속이 안되거든요.
늘감사드립니당...덕분에 회사서 느므느므 암담했는데...그나마 숨은 쉬면서 살고있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 헤헤
AnsiString FileName;
AnsiString Ext;
Ext = ExtractFileExt(SaveDialog1->FileName);
FileName = ExtractFileName(SaveDialog1->FileName);
CsvFile->SaveToFile(AnsiString().sprintf("%s.%s",FileName,Ext));
이렇게 저장을 하면..Ext에 Null이 들어가는데
FileName = ExtractFileName(SaveDialog1->FileName);
이부분은 이렇게 얻어오는게 아닌가요?
Filter인가 하고 적용시켜 실행시켰더니 또 에러가 나더라구요..
수야!╋ 님이 쓰신 글 :
: 수야랍니다...
:
: 윤경님 글 답변을 담당하고있지요 -_-;; (?) 쓰다보면 윤경니꺼네여 ㅋㅋㅋ ( 농담이에요 )
:
: 파일명을 직접 얻어와야됩니다.
:
: CsvFile->FileName 이 AnsiString이 저장될 파일명입니다.
:
: ExtractFileExt를 하면 확장자가 추출되지요
:
: 확장자가 없으면 확장자를 붙여주고 있으면 그대로 사용하면 되겠지요?
:
: 혹시 csstra MSN 아뒤 맞으신가요? 누가 등록했는데.. 소식이 없으신분이시네 -_-;;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AnsiString FileName;
: : FileName = ChangeFileExt( ExtractFileName(SaveDialog1->FileName) ,".fdr");
: : CsvFile->SaveToFile(AnsiString().sprintf("%s",Ext));
: : delete CsvFile;
: :
: : 검색했더니 확장자 저장할때 ChangeFileExt 이걸 이용하라고 하셔서 저렇게 구현을 했는데
: : 문제는 다이알로그에서 확장자를 바꾸었을때도 저렇게 하면 전부 fdr로 저장이 되어버려서요. SaveDialog에서 바꾼 확장자를 얻어오는 방법은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