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은 ADO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C++Builder Tutorial] 채널에 [에보니.^ㅅ^]님이 강좌를 올리신 것이 있습니다.
그것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럼 이만~~~~~~~>
쥬신 님이 쓰신 글 :
: ADO 테이블을 사용하면 되지만 ADO 퀴리를 사용하면 계속 에러가 나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젯 데이터 베이스 엔진에서 입력 테이블이나 db3퀴리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케이블이나 퀴리가 있는지, 이름을 정확히 입력했는지를 확인하십시오" 라는 에러가 나옵니다. -->프로퍼티의 SQL에서 select* from db3이라고 설정을 하구
: Active에서 false를 true로 변환할때 에러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