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72] Re:[질문]db연결에 관한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하안인 [hurco] 840 읽음    2005-06-15 12:29
쥬신 님이 쓰신 글 :
: 도와주세요(처절모드 입니다)ㅠㅠ
:
: 마이크로 오피스 Access에서 새 데이터 파이 만들기를 한후에 db1이라고 저장하고 새 테이블 만들기로 해서 테이블을
: 만들 었습니다.
:
: 이걸 빌더랑 연결하려구 하는데요.  연결 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db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 가르쳐 주신다는 생각으로 컴퍼넌트 부터 자세하게 답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포럼 Tutorial을 참고로 보고 있습니다.
:
: 답답한 마음에 질문을 적고 나서 다시 보니 무었을 질문을 하는지 저두 잘 모르겠네요. 조금 있다가 모르는 부분을 다시 질문할께요.. 죄송합니다. 읽다가 짜증이 나셨으면 죄송합니다.

db를 연결하시려면 odbc, ado,dpexress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odbc로 연결하시려면 제어판->관리도구->odbc관리자에서 등록하신후 빌더에서 사용하시고요..

ado나 dbexpress는 빌더탭에 있는 컴포넌트로 직접연결하시면 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569 [질문]db연결에 관한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쥬신 715 2005/06/15
40572     Re:[질문]db연결에 관한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하안인 840 2005/06/15
40581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연결이 안됩니다. TADOQurry로 할때 쥬신 792 2005/06/15
40591             Re: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연결이 안됩니다. TADOQurry로 할때 utime.김성하 797 2005/06/16
40637                 답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쥬신 748 2005/06/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