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신 님이 쓰신 글 :
: 도와주세요(처절모드 입니다)ㅠㅠ
:
: 마이크로 오피스 Access에서 새 데이터 파이 만들기를 한후에 db1이라고 저장하고 새 테이블 만들기로 해서 테이블을
: 만들 었습니다.
:
: 이걸 빌더랑 연결하려구 하는데요. 연결 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db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 가르쳐 주신다는 생각으로 컴퍼넌트 부터 자세하게 답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포럼 Tutorial을 참고로 보고 있습니다.
:
: 답답한 마음에 질문을 적고 나서 다시 보니 무었을 질문을 하는지 저두 잘 모르겠네요. 조금 있다가 모르는 부분을 다시 질문할께요.. 죄송합니다. 읽다가 짜증이 나셨으면 죄송합니다.
db를 연결하시려면 odbc, ado,dpexress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odbc로 연결하시려면 제어판->관리도구->odbc관리자에서 등록하신후 빌더에서 사용하시고요..
ado나 dbexpress는 빌더탭에 있는 컴포넌트로 직접연결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