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와주세요(처절모드 입니다)ㅠㅠ
마이크로 오피스 Access에서 새 데이터 파이 만들기를 한후에 db1이라고 저장하고 새 테이블 만들기로 해서 테이블을
만들 었습니다.
이걸 빌더랑 연결하려구 하는데요. 연결 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db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 가르쳐 주신다는 생각으로 컴퍼넌트 부터 자세하게 답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포럼 Tutorial을 참고로 보고 있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질문을 적고 나서 다시 보니 무었을 질문을 하는지 저두 잘 모르겠네요. 조금 있다가 모르는 부분을 다시 질문할께요.. 죄송합니다. 읽다가 짜증이 나셨으면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