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69] [질문]db연결에 관한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쥬신 [chusin] 714 읽음    2005-06-15 10:44
도와주세요(처절모드 입니다)ㅠㅠ

마이크로 오피스 Access에서 새 데이터 파이 만들기를 한후에 db1이라고 저장하고 새 테이블 만들기로 해서 테이블을
만들 었습니다.

이걸 빌더랑 연결하려구 하는데요.  연결 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db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 가르쳐 주신다는 생각으로 컴퍼넌트 부터 자세하게 답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포럼 Tutorial을 참고로 보고 있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질문을 적고 나서 다시 보니 무었을 질문을 하는지 저두 잘 모르겠네요. 조금 있다가 모르는 부분을 다시 질문할께요.. 죄송합니다. 읽다가 짜증이 나셨으면 죄송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569 [질문]db연결에 관한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쥬신 714 2005/06/15
40572     Re:[질문]db연결에 관한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하안인 840 2005/06/15
40581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연결이 안됩니다. TADOQurry로 할때 쥬신 791 2005/06/15
40591             Re: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연결이 안됩니다. TADOQurry로 할때 utime.김성하 797 2005/06/16
40637                 답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쥬신 748 2005/06/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