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81]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연결이 안됩니다. TADOQurry로 할때
쥬신
[
chusin
]
791 읽음
2005-06-15
18:03
ADO 테이블을 사용하면 되지만 ADO 퀴리를 사용하면 계속 에러가 나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젯 데이터 베이스 엔진에서 입력 테이블이나 db3퀴리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케이블이나 퀴리가 있는지, 이름을 정확히 입력했는지를 확인하십시오" 라는 에러가 나옵니다. -->프로퍼티의 SQL에서 select* from db3이라고 설정을 하구
Active에서 false를 true로 변환할때 에러가 나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873
+
-
관련 글 리스트
40569
[질문]db연결에 관한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쥬신
715
2005/06/15
40572
Re:[질문]db연결에 관한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하안인
840
2005/06/15
40581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연결이 안됩니다. TADOQurry로 할때
쥬신
791
2005/06/15
40591
Re: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연결이 안됩니다. TADOQurry로 할때
797
2005/06/16
40637
답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쥬신
748
2005/06/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