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83] Re: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볼레롱 [bolero] 3185 읽음    2005-06-15 18:09
초보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런 에러가 날수 있나요?
:
: 재설치는 힘들거든요.  서버에 여러 클라이언트 프로그램들이 구동중이라... (다른 회사에서 관리함.)
:
: 그리고 좀 이상한건  제 프로그램을  노트북에서 실행하면 괜찮고 서버에 올려서 실행하면
: 그런 에러가 나거든요.
:
: 의심되는 부분이 있으면 그 부분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 한번 더 연구해보고 해결못하면 염치불구하고 소스 보내드릴께요.
:
: 개발은 Window XP에서 했습니다.
: 서버 환경: HP,  Window 2003,  SQL 2000 Server
:

소스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에러가 나올듯 합니다.

개발자 대부분이  자기 소스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거의 모든 경우가 자신이 만든 버그 때문이죠 ^^;

+ -

관련 글 리스트
40539 [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초보 6626 2005/06/14
40546     Re:[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소리바람.OJ 6604 2005/06/14
40550         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초보 3231 2005/06/14
40583             Re: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볼레롱 3185 2005/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