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런 에러가 날수 있나요?
:
: 재설치는 힘들거든요. 서버에 여러 클라이언트 프로그램들이 구동중이라... (다른 회사에서 관리함.)
:
: 그리고 좀 이상한건 제 프로그램을 노트북에서 실행하면 괜찮고 서버에 올려서 실행하면
: 그런 에러가 나거든요.
:
: 의심되는 부분이 있으면 그 부분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 한번 더 연구해보고 해결못하면 염치불구하고 소스 보내드릴께요.
:
: 개발은 Window XP에서 했습니다.
: 서버 환경: HP, Window 2003, SQL 2000 Server
:
소스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에러가 나올듯 합니다.
개발자 대부분이 자기 소스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거의 모든 경우가 자신이 만든 버그 때문이죠 ^^;
|